Performance

Performance


링컨 드라이브 컨트롤: 연속 댐핑 제어 (CCD)

연속 댐핑 제어(CCD)는 차원이 다른 링컨만의 럭셔리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차량에 장착된 많은 센서들이 차체의 움직임을 감지하고 그에따라 서스펜션을 알맞게 변화시켜 줍니다. 이 센서들은 사람의 몸짓, 스티어링 그리고 제동할때 짧은 순간의 움직임까지 감지해낼 수 있습니다.

performance

링컨 드라이브 컨트롤: 전동 파워 스티어링 (EPAS)

전동 파워 스티어링 (EPAS)은 주행 환경에 알맞게 스티어링의 감도를 변화시켜 줍니다. 저속으로 차량을 운행 할 때는 가볍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고속으로 차량을 운행 할 때는 정교하고 안정감 있는 움직임으로 고속도로에서 자신감 있는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쏠림 보정 기술로 여러 가지 돌발적인 상황을 인지 합니다. 예를 들어 거친 노면을 지나거나 강풍이 차체 옆으로 불어오는 것과 같은 상황을 인지하면 EPAS 시스템이 문제점을 보완하여 언제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토하이빔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는 스티어링 휠의 회전 방향과 자동차의 속도에 맞춰 움직이며 야간에 코너진입 시 시야를 넓혀줍니다. 오토 하이 빔 기능은 앞유리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교통상황을 판독하여 주변에 다른차량이 없으면 상향등으로 자동 전환되고, 다른 자동차의 헤드램프나 테일램프가 감지되면 다시 하향등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MKZ 하이브리드

친환경 고효율 MKZ 하이브리드는 가벼운 마음으로 첨단 럭셔리 세단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주행 중 리튬이온 배터리를 자동 충전하므로 번거롭게 전기 플러그를 찾아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전기 모드로 최고 137km/h의 고속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코가이드(EcoGuide)가 포함된 스마트게이지(SmartGauge®) 계기판은 친환경 고효율 운전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운전 습관을 기르는 데 유용합니다.

직렬 4기통 2.0L GTDI 엔진

컴팩트한 4기통 엔진으로 V6 엔진의 역동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2.0L GTDI 엔진에는 트윈-스크롤 터보차저와 정밀 고효율 직접 연료 분사 및 첨단 독립 가변 트윈 캠샤프트 타이밍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첨단 엔진 테크놀러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최고 출력 234마력과 최대 토크 37.3kg.m의 역동적인 출력을 발휘합니다.

토크 벡터링 시스템

양쪽 앞바퀴 사이의 회전속도 차이를 조절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이전천후 인텔리전트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AWD)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안정적인 코너링 성능을 발휘합니다. 급격한 코너링에서도 코너 바깥쪽 뒷바퀴에 엔진 토크를 100% 전달함으로써 강력한 접지력을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KZ에 대한 모든 이미지 또는 사양은 실제 판매 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